예전에 어느 가젯 사이트에서 사진으로만 봤는데...실제로 출시가 되었군요~....
우리 캠병대에서도 캠핑 트레일러를 사용하는 수피꽁꽁님네가 있지만...오토캠핑에서 캠핑 트레일러를
사용하는것이 여간 부러운것이 아닙니다. 잠자리가 한 만배 정도는 편해지니깐요~...게다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든 떠날수 있다는 장점~..아 어디든 떠날수 있는건 아니다...ㅋㅋ...트레일러의 크기
때문에 솔직히 우리나라처럼 좁은 도로에서는 좀 불편한것들이있는것도 사실인것 같습니다....

암튼 그런 우리 사정을 어떻게 알았는지...우리나라가 아닌 저 어디 딴나라에서 트레일러와 텐트의
장점만을 묶어서...


이렇게~....그래픽으로도 잘 설명을 해주네요...너무 커서...너무 작아서...그래서 딱!!...적당한 사이즈로~...


칼라도 알록달록 이쁘고 모양도 비정형으로 각이져서 완전 특이하고 맘에 드는군요~....밖에서 본 모습들은 대략 이렇고
내부는....


내부는 요렇게 아기자기 하군요~....

기본 가격이 14,330 US달러 입니다. 오늘 환율로 16,080,000원 정도 하는군요~...여기에 각종 옵션 추가하면..
2천만원 정도의 가격이 될듯 싶습니다....

http://crickettrailer.com/index.html  <---사이트 링크는 여기로~....

아래는 관련 동영상~....^^



주문은 30% 선납을 한 후 자신의 주문 옵션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되어 배달 받거나 직접 픽업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에서는?....월드와이드 배송이 될려나 몰겠네요~...ㅋㅋㅋ...돈만 있다면 한대 주문해 보고프네용~^^ 

<이메일로 받은 브로셔 캡쳐 추가>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알파인 감자탕 2012.03.08 2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돈벌기는 힘들고 사고픈건 많고..에효..ㅋㅎ

  2. 꽃보다 짱구 2012.03.09 1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다... 근데 난 숲씨 트레일러가 더 탐남

  3. 마늘꽁꽁 2012.03.09 15: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레일러 짱구님 사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