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
판시딜 직구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제품 구매하기 최근에는 해외에서 직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판시딜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인기 쇼핑몰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판시딜 직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판시딜이란? 판시딜은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인기 쇼핑몰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의류, 신발, 액세서리,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 직구 방법 판시딜에서 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1. 판시딜 회원가입: 판시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2. 배..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길게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길게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기본적으로 정사각형 모양의 사진만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로로 긴 사진이나 세로로 긴 사진을 올리고 싶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1. 사진을 준비합니다. 가로로 긴 사진이나 세로로 긴 사진을 준비합니다. 이때,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로 1080px, 세로 1920px 이하의 크기를 권장합니다. 2. 스토리에 사진을 올립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이용하여 사진을 올립니다. 이때, 사진이 잘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스토리에 추가할 때 "스크롤" 기능을 사용합니다. 3. 스토리를 저장합니다. 스크롤 기능을 사용하여 스..
화상에 좋은 연고, 어떤 것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상에 좋은 연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상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화상은 통증과 함께 발생하는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처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화상에 좋은 연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알로에 베라 젤 알로에 베라 젤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완화시키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화상 부위에 바르면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알로에 베라 젤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건강을 유지시켜줍니다. 2. 백색 가루 백색 가루는 화상 부위를 건조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화상 부위를 건조하게 만들어서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백색 가루는 화상 부위..